필리핀 어학연수의 메카, 세부

last update:
마닐라가 필리핀 어학연수의 시작점이라면, 세부는 필리핀 어학연수의 정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마닐라에서 자리를 잡은 필리핀 어학연수가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게 된 이유가, 세부에 생긴 대형어학원들이기 때문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가 저렴하다는 이미지가 있었지만, 필리핀이라는 나라의 환경이 우리기준으로 보면 낙후된 환경이기 때문에 여전히 필리핀 어학연수를 꺼려하는 분위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세부쪽에 시설이 좋은 대형어학원들이 생겨나면서 저렴하면서도 생활에 불편이 없는 필리핀 어학연수라는 이미지가 생겼습니다.

유명한 어학원들이 경쟁하는 곳

필리핀 어학연수 도시를 선택할때 세부를 가장 먼저 고려하는 이유는 유명한 대형어학원들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입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 그만큼 서로 발전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세부의 많은 어학원들이 시설도 좋고 우수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학연수생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어학원을 고르기고 쉽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관광명소

세부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관광도시이기에 한국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관광지답게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대신 물가가 비싸고(한국사람들이 필리핀 물가를 다 올려놓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지나치에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다 보니 학업에 소홀해지기도 쉽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