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어학연수의 장점

last update:

영국은 영어의 종주국이라고 표현합니다. 국내에서는 미국 영어가 대세로 인정 받는 분위기이지만, 최근에는 정통 영국 영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국 어학연수는 영국 영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인데, 이 외에도 영국에서 어학연수를 해야하는 이유 다음과 같습니다.

전통 깊은 어학원이 많다.

영국은 아주 오래전부터 비영어권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러 오는 곳이었습니다. 특히 유럽, 중동 등 인근 국가들에서는 영국이 영어를 배우는 가장 이상적인 곳이라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전통 깊은 어학원들이 많습니다.

오랜 기간 세계 영어교육을 사실상 이끄는 국가였기에 영어교재는 물론이고 어학연수 기관 또한 가장 발달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영국에서 가장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된 교육 기관

영국의 어학원들은 영국문화원의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통과해야 합니다. 수업, 학생들의 실력 향상도, 교사 자격, 숙박 등 다양한 분야를 꼼꼼하게 체크해서 자격 미달인 어학원은 퇴출해 버립니다.

단순히 까다로운 감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영국 문화원 인증 어학원이 문을 닫는 경우 학생들을 다른 어학원으로 영국 문화원에서 책임지고 옮겨주기도 합니다.

책임과 권한을 함께 가지고 있는 인증기관이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 있는 무늬만 감독 기관인 경우와는 실제 관리 수준이 다릅니다.

유럽의 중심

미국이나 캐나다의 경우, 남미나 아시아 학생들이 주류를 이루지만 영국은 유럽 학생들의 비율이 높습니다. 

그래서 보다 다양한 친구들을 사귈 수 있으며, 함께 유럽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많습니다.

영국은 유럽의 중심 국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유럽 각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목록